•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ANC항공운항과학원
등록일 2017.12.15  19:20 조회수 6211

  보름 정도가 지나면 황금 개띠의 해인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시작되지만, 항공운항과를 희망하는 예비 고2 / 예비 고3 학생들은 본격적인 항공운항과 대학입시준비를 시작해야할 시기이다.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 12월 22일(금) 6시에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하여 항공운항과 합격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단기간 안에 집중적인 훈련으로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없는것이 면접고사의 특성" 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면접준비를 단기간으로 준비한다고 하는건 위험요인 높다고 ANC 항공운항학원 관계자는 조언했다.


“전년도 입시에서도 1년이상 준비기간을 가지고 본격적인 면접 준비를 시작해서 본인이 희망하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등에 입학한 합격생들도 다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처럼 체계적인 면접준비만이 항공과 합격이 가능한 것은 항공과 주요대학의 성적반영 비율 중에서 면접 비중이 단연 높기 때문이다. 이는 면접전형을 통해서 단순히 학과에 적합한 학생을 선발한다는 의미를 넘어서 향후 승무원이 될 가능성이 인재를 선발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ANC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겨울방학맞이 특강반을 1월 8일 개설할 예정이다.


내년이면 개원 29주년을 맞는 ANC항공운항과학원은 항공사 채용대행, 승무원 교육, 항공운항입시교육을 하면서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교육 기관으로 항공운항 입시는 물론이고 최종 목표라 할 수 있는 승무원 합격의 꿈까지 이룰 수 있는 “그야말로 실패하지 않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라고 이 관계자는 강조했다.


“이미 2017학년도 인하공전 수시 64명 합격, 한서대 13명 합격, 2016학년도 인하공전, 한서대 61명 합격, 2015학년도 인하공전, 한서대 62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여 지난 3년간 인하공전, 한서대의 합격자만 집계해도 20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였다”면서 ‘항공과 입시 명문학원’이라는 자부심을 드러냈다.


ANC승무원학원은 승무원 학원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전공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인정받은 교육 기관이다. ANC 항공운항학원 강사진은 현 항공운항과 교수, 현 항공사 면접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강사진이 상주하면서 수업과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다. 면접관의 시선에서 피드백을 제공하고 생생한 면접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ANC 항공운항 입시교육의 강점이라고 한다.


이들 강사진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항공운항입시 전반의 정보와 변화하는 입시전형의 유형에 맞추어 유동적인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학교별 인재상과 면접 주안점에 따른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 ANC승무원학원 합격의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또한 매해 배출되는 합격생이 많기 때문에 풍부한 합격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고 그 정보를 활용하여 그 다음 해 입시생에게 합격을 위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점이 높은 합격률의 또 다른 비결이라고 한다.


ANC 항공과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2018학년도 1차 수시에서도 약 50명에 가까운 합격생을 이미 배출하였다고 한다. “앞서 치러진 수시2차의 합격자 발표가 나고, 다가올 정시모집의 추가 합격생을 합산한다면 다시 한번 놀랄만한 합격률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NC 항공운항과학원은 오랜 기간 터득한 교육 노하우는 지키되 현재의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새롭게 변화하는 면접의 흐름에 발 빠르게 맞추어 변화하고 개선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매해 ANC항공운항학원에서 기록한 합격률을 자체 경신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한다.


이승한기자
 




이전글 ANC항공운항과학원"항공과 정시합격, 체계적인 면접준비필요" 2017.12.15  19:03
다음글 ANC 항공운항과학원 ”예비 고3, 겨울방학 기간 활용이 관건” 2017.12.29  18:50